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close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인사이드K 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윤 국 기자' 작성자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음식료
롯데 크리스피크림 도넛, 10일 '글레이즈 더즌' 9900원 판매
롯데지알에스(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연말을 맞아 오는 10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한정수량 현
윤 국 기자
2025.12.05 22:06
음식료
CJ푸드빌, 이탈리안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 선봬
CJ푸드빌이 새로운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리페페는 그동안 더플레이스를 통해 축적해온 이탈리안 레시피 노하우와 전문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여유와 활기, 대화가 살아있는 이탈리안 다이닝 경험을 강화해나가기 위한 브랜드다. 올리페페의 네이밍은 이탈리아 요리의 풍미를
윤 국 기자
2025.12.04 19:06
음식료
LA 명물 '핑크스 핫도그' 상륙…韓 외식 시장 美 브랜드 격전지로
핑크스 핫도그를 비롯해 북미 인기 외식 브랜드들이 잇따라 한국 시장에 상륙하며 한국 외식 시장이 글로벌 프랜차이즈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LA 명물'로 꼽히는 핑크스 핫도그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국내 첫 매장 오픈 행사를 열고 정식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국내에서
윤 국 기자
2025.12.01 13:11
음식료
정통 일식 구현한 '오즈키친 가라아게'
오뚜기는 증가하는 간편식 수요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가라아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오즈키친 가라아게'는 깊은 간장 풍미와 은은한 생강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한 닭다리살을 사용해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얇고 가벼운 전분 튀김옷으로 바삭함까지 더했
윤 국 기자
2025.11.28 13:25
음식료
한국 식재료 재해석하는 ‘한국식 파이’…포컬포인트, 삼진어묵과 협업 확대
수제 파이 브랜드 포컬포인트(Focal Point)가 부산을 대표하는 어묵 기업 삼진어묵과 손잡고 전통 어묵을 파이 형식으로 재해석한 협업 메뉴 두 종을 선보였다. 서양식 파이 구조에 한국 고유 식재료를 접목해 온 포컬포인트가 대표적인 지역 식품 브랜드와 손을 잡으면서, 전통 식재료의 활용 범위를 넓히는 시도로 주목받고
윤 국 기자
2025.11.27 19:11
음식료
"너무 맛있어, 참을 수가 없잖아"…불고기·라면 제치고 외국인 선택한 '이 음식'
해외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한식은 '한국식 치킨'인 것으로 조사됐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은 22개국 1만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결과를 25일 공개했다. 조사에 따르면 한국식 치킨은 '가장 선호하는 한식' 부문에서 14%로 1위를 차지했다. 김치(9.5%), 비빔밥(8.
윤 국 기자
2025.11.26 15:40
음식료
김치 해외 수출기록 또 경신…최대 무역국 일본은 '역성장'
김치 수출이 K-푸드의 확산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수요가 확대되며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최대 시장인 일본은 현지 업체 경쟁과 환율 요인 등으로 감소세가 뚜렷하다. 수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시장 편중과 성장 둔화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지속가능한 확장을 위해선 현지화 제품 강화와
윤 국 기자
2025.11.25 17:28
음식료
매일유업, 美캔디 1위 '너즈' 국내 독점 유통…젤리 시장 진출
매일유업은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글로벌 젤리 브랜드를 공식 수입·유통하며 캔디·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너즈' 제조사 페라라 캔디 컴퍼니(Ferrara Candy Company)는 115년 이상의
윤 국 기자
2025.11.24 19:13
음식료
쫄깃한 밀떡의 식감…풀무원 '밀착 떡볶이'
풀무원식품은 냉동 떡볶이 간편식 '밀착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떡에 소스가 고르게 배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떡 제조 핵심인 '이중 압출 공법'으로 초고압에서 두 번 압출해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 또한 냉동 떡볶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풀무원이 새롭게 개발한 수분 유지 원료를 적용했
윤 국 기자
2025.11.21 14:54
음식료
"가장 순한맛 타바스코"…오뚜기 '할라피뇨 핫소스'
오뚜기가 '타바스코' 브랜드의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를 국내에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는 스코빌 지수 600~1200SHU의 순한 매운맛을 지닌 제품으로, 타바스코 라인업 가운데 가장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라피뇨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윤 국 기자
2025.11.20 17:15
음식료
GS25, 가성비 케이크 출시!…”연말 디저트 물가 안정 기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4천원 대 미니케이크와 1만원 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순차 출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GS25는 고물가 등을 고려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미니케이크 2종과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버터베어’, ‘깜자’ 등 인기 캐릭터 IP와 컬래버를 추진하며 가성비뿐만 아
윤 국 기자
2025.11.19 15:21
음식료
해외시장을 겨냥한 상온 프리미엄 간편식 '경주미정당 K-스트리트 푸드' 5종 출시
경주미정당이 상온 간편식 시리즈 ‘K-스트리트 푸드’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60년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한 이번 라인업은 한국을 대표하는 길거리 음식 맛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즐기는 프리미엄 K푸드 간편식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다. 정재현 대표는 “K-스트리트 푸드는 오랜 기간
윤 국 기자
2025.11.18 16:21
음식료
이상 기후에 또다시 '양상추 대란'…햄버거·샌드위치 업계 비상
햄버거·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업계에 양상추 수급 비상이 걸렸다. 이상 기후로 생육이 크게 부진해지면서 공급 불안이 심화되고 있어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롯데리아·써브웨이 등 주요 햄버거·샌드위치 프랜차이즈는 기후 변수로 인한 양상추 생산량 급감으로 수급이 불안정한 상황이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도
윤 국 기자
2025.11.17 12:28
음식료
SPC삼립,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 출시
SPC삼립이 포켓몬코리아와 손잡고 인기 포켓몬 '피카츄'를 활용한 신제품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제품은 피카츄의 유쾌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은 '놀이형 디저트'다. 케이크 상단의 몬스터볼을 깨트리면 피카츄를
윤 국 기자
2025.11.14 15:50
음식료
CJ제일제당, 키즈 시장 진출…유아용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CJ제일제당이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Pookie Rooki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푸키루키'는 해달 형제 캐릭터인 '푸키'와 '루키'의 이름으로, 발음하기 쉬운 어감을 살리면서 귀여운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바다 동물 캐릭터들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윤 국 기자
2025.11.13 14:59
음식료
대형마트·슈퍼마켓 '김장 대전'…배추 999원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이 김장 재료 판매 경쟁에 나섰다. 배추 가격은 한 포기당 900원대까지 내려갔다. 홈플러스는 13∼14일 배추 3입망을 2997원에 내놓아 포기당 999원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1인당 1망으로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19일까지 '고창 다발무'를 5000원대, '산지 그대로 흙쪽파'는 400
윤 국 기자
2025.11.12 13:33
음식료
이디야커피, 겨울 감성 담은 '고구마 디저트' 3종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시즌을 맞아 커피와 함께 즐기고,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고구마 디저트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를 현대적인 디저트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차가운 아이스크림 디저트와 따뜻한 고구마의 조화를 통해 색다른 온도감의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출시
윤 국 기자
2025.11.11 17:50
음식료
볶음면 2연타 노리는 농심…'툼바' 이어 '김치볶음면' 글로벌 공략
농심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으로 '신라면'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회사는 연말부터 제품의 글로벌 판매에 돌입하며, '신라면 툼바'의 인기를 잇는 글로벌 히트 상품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심규철 농심 글로벌마케팅부문 부문장은 7일 경북 구미공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신라면 김치볶음면은 1차로
윤 국 기자
2025.11.10 14:55
1
|
2
|
3
|
4
|
5
|
6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