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인사이드K 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음식료
음식료
다음
이전
음식료
수협, 내년 1월 5일까지 올해 인기 28개 수산물 최대 62% 할인
수협중앙회가 직영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에서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올해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산물 28종을 최대 62%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갈치, 고등어, 오징어, 굴비, 전복 등 인기 수산물을 비롯해 가리비, 붉은대게, 가자미 등 겨울 제철 수산물이다. 최대 할인
윤 국기자
2024.12.12 12:44
음식료
BTS 진·백종원이 만든 '아이긴' GS25서 판다…"오픈런 대란 예고"
방탄소년단(BTS) 진과 요리연구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공동 투자해 만든 증류주 브랜드 '아이긴'(IGIN)의 RTD(즉석음용음료) 버전이 내년 편의점 GS25에서 출시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GS25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포함된 숏폼 동영상과 함께 G
김제균기자
2024.12.12 12:35
음식료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 업그레이드 출시
오비맥주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올해 4월 첫선을 보인 후 7개월 만에 성능을 강화한 신규 제품을 선보인다. 한맥 거품기는 맥주 캔 위에 장착하고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을 형성해 생맥주와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초당 진동수를 대폭
윤 국기자
2024.12.11 14:39
음식료
수입맥주 부진에도 日맥주 웃는 '비결'
최근 수년간 지속된 수입맥주 시장의 부진이 올해도 이어진 가운데 일본맥주만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맥주는 과거 불매운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품질과 마케팅을 무기로 내세워 지난해 되찾은 선두자리를 공고히 다졌다. 10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일본맥주 수입액은 지난 10월 기준 5604만40
김제균기자
2024.12.10 15:45
음식료
크리스피크림 20주년 기념…'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2개 9900원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11일 단 하루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9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크리스피크림 도넛은 1937년 7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선보인 후 2004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했다. 올해는 한국 진출 20주년이 되는 해로 그 간 한국 소
윤 국기자
2024.12.10 15:37
음식료
'가성비' 통한 맘스터치…순살치킨 매출 130% 증가
맘스터치는 가맹점 순살치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맘스터치는 지난 8월 기존 시그니처 순살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크기와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빅싸이순살’을 새롭게 출시하고, 9월부터 제품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이후 올해 10월부터 11월까지 전국 1440여개 가맹점의 판
박선호기자
2024.12.10 15:32
음식료
설로인, ‘한우갈비 BBQ 에디션’ 출시...이원일 셰프 추천 연말 시즌 에디션
푸드테크기업 설로인(SIR LOIN)이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한 특별 에디션 '한우갈비 BBQ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홈파티 메뉴로 구성된 최적화된 간편 조리 제품이다. 스타셰프 이원일의 연말 특별 레시피 덕분에, 에어프라이어로 누구나 손쉽게 하이엔드 레스토랑 못지 않은 근사한 연
김제균기자
2024.12.10 15:29
음식료
400일 세계 일주 셰프가 종로에 케밥집 낸 이유는
“한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세계 25개국을 다녀보니, 서울이 정말 특별한 도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거와 현재가 함께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렇게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곳은 많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서울에서도 가장 중심에 있는 종로에서 음식을 선보이는 것이 저에게는 재미있으면서도 의미 있는 일이었어요.”지난달 문을 연
김제균기자
2024.12.09 13:56
음식료
SPC 파스쿠찌, 제철 딸기 활용 겨울 시즌 음료 4종 출시
파스쿠찌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Berry Dolce Strawberry)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
김제균기자
2024.12.06 15:04
음식료
농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 출시
농심 라이필 비움샷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와 비타민 B군으로 7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기대하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당과 중성지질 관리, 원활한 배변활동, 에너지 대사까지 다양한 효능을 담았다. 또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반영해
윤 국기자
2024.12.06 15:02
음식료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출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한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오징어 게임 대표 색상인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해 디자인적인 재미를 높였다. 또
박선호기자
2024.12.06 14:59
음식료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재단장…"헬스·웰니스 강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우유 본연의 맛'에서 나아가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브랜드 재단장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파스퇴르는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윤 국기자
2024.12.05 17:19
음식료
추워지면 더 깊어진다… 푸른등·붉은살의 ‘참맛’
낙지나 전어처럼 특별한 수식은 붙지 않지만 꽁치는 엄연한 가을 생선이다. 가을에 많이 잡히고 맛도 최상으로 오르지만 아예 이름에 가을 추(秋)가 들었다. 꽁치의 한자 이름은 ‘추도어(秋刀魚)’다. 뜻은 가을에 잡히는 칼처럼 생긴 생선이란 뜻이다. 갈치가 도어(刀魚)니 자칫 갈치의 한 종류로 생각하겠지만 이 둘은 서로 많이
김제균기자
2024.12.05 17:15
음식료
던킨,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 확장…두 번째 매장은 강남
던킨이 신규 콘셉트 ‘원더스(Wonders)’ 확장에 나선다. SPC 비알코리아는 던킨의 ‘던킨 라이브 강남’ 매장이 신규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한 ‘던킨 원더스 강남’으로 재탄생했다고 4일 밝혔다.던킨 원더스 강남은 원더스 콘셉트를 적용한 첫 매장인 ‘던킨 원더스 청담’에 이은 두 번째 원더스 매장이다. 지난 9월 공
김제균기자
2024.12.04 15:17
음식료
"이건 지금 아니면 못 먹어"…50살 앞둔 '국민간식'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달 28일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안성재 셰프가 참여한 가나초콜릿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가나초콜릿 출시 초기 레트로 디자인부터 최근까지의 역사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포장지)도 선보였다. 내년 2월 제품 출시 50주년을 앞두고 펼치는 전략적 마케팅의 일환이다. 2일 업계에
김제균기자
2024.12.03 11:05
음식료
정관장, '에브리타임' 12년만에 재단장…"누적 매출 1조6000억원"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해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에브리타임은 2012년 업계 최초로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며 간편 홍삼의 시대를 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다. 간편함과 섭취 편의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아떨어지면서 지난 12년간 1조5598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올리는
김제균기자
2024.12.03 10:53
음식료
스타벅스 딸기 라떼, 재출시 한 달 만에 150만잔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달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50만 잔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 일품인 대표적인 과일 음료로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커진
김제균기자
2024.12.02 12:58
음식료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배홍동 고유의 맛과 어울리는 특별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활용해 한층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박선호기자
2024.11.29 12:21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