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인사이드K 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음식료
음식료
다음
이전
음식료
롯데칠성, 증류식소주 '여울' 패키지 재단장
롯데칠성음료의 증류식 소주 '여울'이 패키지를 재단장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여울물에 비친 달의 모습, 여울이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물결 패턴의 병 디자인을 유지한 가운데 병뚜껑의 소재를 변경하고, 상단에 여울물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병뚜껑의 높이를 늘려 개봉 편의성을 높였고 캡씰을 적용해 고
윤 국기자
2025.04.18 14:58
음식료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양고기 할인전 개최
SSG닷컴은 오는 24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공동 기획한 소고기·양고기 4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은 호주산 소고기를 부위별로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구이용 와규 윗등심살·양지살·등심덧살(각 300g)과 갈비살·불고기(각 400g)를 각 1만원대에, 구이용 청정
박선호기자
2025.04.18 14:54
음식료
"핫식스에 단백질·비타민 더했다"… 롯데칠성, '핫식스 더 프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355mL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운동할 때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단백질 보충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에너지 음료를 개발했다.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김제균기자
2025.04.17 14:22
음식료
바나나킥, 미국서 도넛으로…농심 '킥 시리즈'의 변신
농심의 스낵 바나나킥이 미국에서 도넛으로 변신했다.농심은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손잡고 미국 LA 웨스트필드에 위치한 노티드 해외 1호점에서 시그니처 메뉴 '바나나킥 크림 도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바나나킥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담은 크림에, 토핑으로 바나나킥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농심과 노티드는 '바나나
윤 국기자
2025.04.17 14:20
음식료
해태아이스, 신제품 4종 출시…제로 라인업 확대
해태아이스는 신제품 4종을 출시해 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당 함량과 열량을 각각 0g과 0kcal로 설계해 당과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는 무알콜 칵테일 콘셉트의 아이스바로 아삭한 식감과 상큼함을 즐길
박선호기자
2025.04.17 14:16
음식료
인터리커, 伊 키안티 클라시코의 정수 '라몰레 디 라몰레' 출시
인터리커가 이탈리아 키안티 클라시코 지역의 대표 와이너리 '라몰레 디 라몰레(Lamole di Lamole)'의 와인 3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라몰레 디 라몰레 와이너리는 키안티 클라시코 지역의 북쪽, 그레베(Greve)의 라몰레(Lamole)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라몰레 지역은 키안티 클라시코 내에서 가
윤 국기자
2025.04.16 15:57
음식료
1인 가구 겨냥…오뚜기, 렌지 간편식 신제품 4종 출시
오뚜기는 레인지 간편식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제품은 육즙가득떡갈비, 레드칠리미트볼, 순살고등어김치찜, 간장돼지갈비찜 등 4종 구성됐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취식할 수 있다. 육즙가득떡갈비는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떡갈비의 식감과 마늘간장 소스가 특징이다. 레드칠리미트볼
박선호기자
2025.04.16 15:54
음식료
'형님 먼저, 아우 먼저' 추억의 라면…하루 10만봉씩 팔렸다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문구로 잘 알려진 추억의 농심라면(사진)이 재출시되면서 단기간에 판매량 1000만봉을 넘어섰다.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재출시한 농심라면이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00만봉을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은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제품을 다시 선보인다는 취지로 지난
김제균기자
2025.04.16 15:50
음식료
hy '윌 작약', 출시 40일만에 300만개
hy '윌 작약'이 출시 4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일평균 판매량은 약 8만5000개에 수준이며, 이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출시 첫해 기록한 일평균 판매량 9만개에 근접한 수치다.회사 측은 신제품의 빠른 확산 배경으로 hy 자체 유통 채널을 활용한 판매 전략을 꼽
김제균기자
2025.04.15 13:11
음식료
SSG닷컴, '고사리 익스프레스' 간편식 출시
SSG닷컴이 채식 맛집으로 유명한 ‘고사리 익스프레스’와 협업해 가정간편식(HMR) 4종을 온라인 최초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미식관 신상품으로 '고사리들깨비빔면(870g)', '쑥갓누들(830g)', '고사리누들떡볶이(510g)', ‘고사리오일파스타소스(260g)’를 각 1만4900원에 선보인다. '고사리들깨비
윤 국기자
2025.04.15 13:08
음식료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가 그릭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제품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드링크 3종과 떠먹는 제형인 딜라이트 2종으로 구성됐다. 그릭요거트 드링크는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박선호기자
2025.04.15 13:05
음식료
칭따오·하이네켄 줄줄이 '쓴맛'…日아사히 천하통일 ?
지난해 주요 수입 맥주 브랜드의 희비가 엇갈린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칭따오'가 위생 문제에 발목을 잡히며 존망의 기로에서 힘겨운 한 해를 보냈고, '하이네켄'은 시장의 침체된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하며 서서히 기력이 쇠하는 모습을 이어갔다. 반면 일본맥주의 부흥을 이끈 '아사히'는 전에 없던 호황을 누리며 패권자의 지위
윤 국기자
2025.04.14 15:42
음식료
남양유업, '초코에몽' 누적 판매 5억개 돌파
남양유업이 초코우유 브랜드 '초코에몽'의 누적 판매량이 5억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초코에몽은 2011년 4월 출시됐다. 당시 단맛 중심의 초코우유가 주를 이루던 시장에서 초코에몽은 코코아 본연의 깊은 풍미에 집중했다. 회사는 스페인산 코코아 분말과 국산 원유를 섞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구현했다. 제품명과 패
김제균기자
2025.04.14 15:32
음식료
‘한우’ 단백질 함량 가장 높은 부위는?
최근 건강관리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단백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한우가 주목받고 있다. 9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한우자조금)는 최근 경상대 농업생명과학대학 축산학과 주선태 교수 연구팀이 발표한 ‘한우의 육질, 등급별 39개 소분할육의 영양성분 및 품질조사’ 보고서를 소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1등급 한우고기 100g 기
김제균기자
2025.04.11 13:53
음식료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저칼로리 간식 ‘인기 예감’
가공식품 브랜딩, 유통,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열두시간식(대표 양태규)이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저칼로리 스낵 ‘오븐에 꾸오 만든 꾸오닭’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60% 이상 함유하고 통밀가루, 대두단백 등을 활용해 오븐에서 구운 과자 형태이다. 95칼로리와 10g 단백질을 함유한 저칼로리 제품으로
윤 국기자
2025.04.10 13:16
음식료
오리온, '포카칩 트리플페퍼' 출시
오리온은 신제품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온은 생감자와 잘 어울리는 세 가지 페퍼(블랙, 화이트, 레드페퍼)를 조합해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기획했다. 최근 아이스크림, 팝콘 등 다양한 음식에 후추를 뿌려 먹는 트렌드에서 착안했다는 설명이다.블랙페퍼와 화이트페퍼는 알싸하고 묵직한 첫맛을, 레드페
김제균기자
2025.04.10 13:09
음식료
CJ프레시웨이,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소스' 2종 출시
CJ프레시웨이는 기업간 거래(B2B) 식품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토마토소스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B2B 식자재 시장에서 토마토소스 수요가 지속 확대되는 추세를 고려해 차별화 상품을 개발했다. 토마토소스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37% 증가했으며 외식 고급화 트렌드로 프
윤 국기자
2025.04.10 13:06
음식료
얇은 만두피로 식감·맛 극대화 ‘프리미엄 만두’
정성이 담긴 프리미엄 수제 만두 브랜드 ‘우아한만두’가 차별화된 기술력과 독창적인 레시피로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우아한만두(대표 김현주)는 자체 개발한 얇은 만두피를 사용해 식감과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만두피보다 더 얇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해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속 재료의 풍미가 더욱 살아나는
윤 국기자
2025.04.09 13:45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