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정치·사회
경제
산업
음식료
문화
오피니언
인사이드K 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음식료
음식료
다음
이전
음식료
팔도, '팔도짜장면' 누적 판매량 1억개
팔도가 '팔도짜장면'이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팔도짜장면은 2015년 선보인 프리미엄 짜장라면이다. 일반 짜장라면과는 달리 액상스프를 사용해 ‘진짜 짜장 맛’을 구현했다. 춘장에 감자, 양파 등 푸짐한 건더기를 함께 볶아 풍미를 살렸다. 원료 중 돼지고기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 기획하여 국산
김제균기자
2024.12.20 12:54
음식료
6가지 미트 토핑 올린 콰트로 스타일 피자
맘스피자는 콰트로 스타일의 'WOW미트 피자’(WOW MEAT Pizza)를 출시했다. WOW미트 피자는 6가지 프리미엄 미트 토핑을 올린 메뉴다. 스테이크, 불고기 등 선호도가 높은 4가지 스타일의 피자를 한 판에 담았다. ▲숯불 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치즈멜팅버거패티 ▲오리지널 페퍼로니 등 다양한 고기 맛을
박선호기자
2024.12.18 14:38
음식료
100% 국내산 돼지고기 넣은 라면
팔도는 '한돈라면'을 출시한다. 한돈라면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공동 연구·개발해 만든 첫 제품이다. 팔도와 한돈자조금은 앞선 4월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후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푸드트럭 등 협업을 이어 왔다. 신제품은 오랜 시간 우려낸 돼지 사골
김제균기자
2024.12.18 14:35
음식료
니혼슈코리아, 日훗카이도 대표 사케 이마트서 '첫' 출시
니혼슈코리아는 일본 훗카이도 지방을 대표하는 사케 오토코야마 주조(男山)의 대표 상품인 '토구베츠 준마이'(사진)를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들어 사케의 인기가 이어지면서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 판매처에서 구매 수요가 높아진데 따른 것이라는 게 니혼슈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윤 국기자
2024.12.18 14:31
음식료
무주 덕유와이너리, 산머루 와인 시음회
전북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자락에 있는 덕유와이너리(대표 이재국)는 지난 17일 서울 군자동 술마켓에서 산머루 와인을 비롯해 달 1614, 해 1614, 설 1614 등 한국 와인 9종을 대상으로 와인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 바텐더, 주류 업계 관계자, 전통주 소믈리에 등이 참여했다
김제균기자
2024.12.18 14:21
음식료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기프트팩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팩 2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8가지 맛의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패키지로, 상자를 열면 화이트 팝업 트리가 등장하고 장식용 스티커가 동봉돼 나만의 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모델 변우석이 보내는 크리스마스
박선호기자
2024.12.17 13:51
음식료
"홍삼함량 그대로"… 정관장, 스테디셀러 '홍삼톤' 리뉴얼
정관장은 '홍삼톤 골드'와 '홍삼톤' 2종을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삼톤은 1993년 출시 이후 10년 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한 정관장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정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삼톤을 '모던한방' 디자인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했다. 자, 낙관, 서책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근본부터 다른 피로해
김제균기자
2024.12.17 13:49
음식료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3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소비자들을 설레게 할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메뉴들은 고기의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각기 다른 개성 있는 맛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사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매콤 불고기', '달콤 불고기', '삼겹갈비'로 각각 독특한 풍
박선호기자
2024.12.17 13:37
음식료
동서식품 '카누 이노베이션' 진행…13년 만에 BI 변경
동서식품의 커피 브랜드 ‘카누’(KANU)가 제품 디자인과 품질을 개선하고 이를 알리는 ‘카누 이노베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1년 출시한 카누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카페 퀄리티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지난 10여 년간 스틱 제품 기준 누적 100억 잔 이상 판매
박선호기자
2024.12.16 13:49
음식료
해남 절임배추 주문 20% 늘어…김치양념 세트도 '인기'
올해 전국적으로 2∼3주 김장 시기가 늦춰진 가운데 전남 해남배추의 인기가 좀처럼 꺾일 줄 모르고 있다. 특히 김장을 포기하는 '김포족'을 시장으로 끌어낸 일등 공신인 절임배추는 예년에 비해 20% 이상 주문이 폭주하면서 김장 문화의 부활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절임배추와 김치양념을 동시에 구입해 김장하는 김장세트의
김제균기자
2024.12.16 13:32
음식료
"캐비어 보다 맛있는 김" 이모카세 김 편의점서 판다
편의점 GS25는 오는 18일까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이균 참외미나리주'와 '이모카세 즉석구이김' 예약 판매를 한다. GS25가 지난 10월 중순부터 선보인 흑백요리사 상품은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11월 한 달간 50만개 넘게 팔렸다. 흑백요리사 IP를 활용한 디저트 4종 판매량까지 더하면
박선호기자
2024.12.16 13:25
음식료
수협, 내년 1월 5일까지 올해 인기 28개 수산물 최대 62% 할인
수협중앙회가 직영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에서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올해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산물 28종을 최대 62%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갈치, 고등어, 오징어, 굴비, 전복 등 인기 수산물을 비롯해 가리비, 붉은대게, 가자미 등 겨울 제철 수산물이다. 최대 할인
윤 국기자
2024.12.12 12:44
음식료
BTS 진·백종원이 만든 '아이긴' GS25서 판다…"오픈런 대란 예고"
방탄소년단(BTS) 진과 요리연구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공동 투자해 만든 증류주 브랜드 '아이긴'(IGIN)의 RTD(즉석음용음료) 버전이 내년 편의점 GS25에서 출시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GS25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포함된 숏폼 동영상과 함께 G
김제균기자
2024.12.12 12:35
음식료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 업그레이드 출시
오비맥주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올해 4월 첫선을 보인 후 7개월 만에 성능을 강화한 신규 제품을 선보인다. 한맥 거품기는 맥주 캔 위에 장착하고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을 형성해 생맥주와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초당 진동수를 대폭
윤 국기자
2024.12.11 14:39
음식료
수입맥주 부진에도 日맥주 웃는 '비결'
최근 수년간 지속된 수입맥주 시장의 부진이 올해도 이어진 가운데 일본맥주만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맥주는 과거 불매운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품질과 마케팅을 무기로 내세워 지난해 되찾은 선두자리를 공고히 다졌다. 10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일본맥주 수입액은 지난 10월 기준 5604만40
김제균기자
2024.12.10 15:45
음식료
크리스피크림 20주년 기념…'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2개 9900원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11일 단 하루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9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크리스피크림 도넛은 1937년 7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선보인 후 2004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했다. 올해는 한국 진출 20주년이 되는 해로 그 간 한국 소
윤 국기자
2024.12.10 15:37
음식료
'가성비' 통한 맘스터치…순살치킨 매출 130% 증가
맘스터치는 가맹점 순살치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맘스터치는 지난 8월 기존 시그니처 순살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크기와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빅싸이순살’을 새롭게 출시하고, 9월부터 제품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이후 올해 10월부터 11월까지 전국 1440여개 가맹점의 판
박선호기자
2024.12.10 15:32
음식료
설로인, ‘한우갈비 BBQ 에디션’ 출시...이원일 셰프 추천 연말 시즌 에디션
푸드테크기업 설로인(SIR LOIN)이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한 특별 에디션 '한우갈비 BBQ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홈파티 메뉴로 구성된 최적화된 간편 조리 제품이다. 스타셰프 이원일의 연말 특별 레시피 덕분에, 에어프라이어로 누구나 손쉽게 하이엔드 레스토랑 못지 않은 근사한 연
김제균기자
2024.12.10 15:29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