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na(이즈나)가 흥행 청신호를 켜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는 지난달 30일 발매 이후 다양한 지표에서 성과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기준 첫날 판매량 약 15만 장을 기록했다. 이는 약 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던 데뷔앨범 'N/a'를 뛰어 넘는 성과로 izna의 굳건한 상승세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타이틀곡 'Mamma Mia(맘마미아)'를 비롯해 'Supercrush(슈퍼크러시)', 'Racecar(레이스카)', '빗속에서', 'SIGN(사인) (Remix)'까지 앨범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HOT100 (30일 기준)에 차트 인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Mamma Mia'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채 이틀이 되기 전에 약 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해외에서의 반응 또한 두드러진다. 'Not Just Pretty'는 일본 아이튠즈 K-POP 톱 앨범 랭킹 2위, POP 톱 앨범 랭킹 3위, 종합 톱 앨범 랭킹 6위에 올랐다. 또한 mora 하이레조 외국곡 앨범(모음) 실시간 랭킹 3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애플뮤직 K-POP 앨범 랭킹 5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영향력과 저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