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와 함께 선보인 광고가 SNS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농심에 따르면 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3000만회를 넘겼다. 광고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역대 신라면 광고 중 최고 성적이다.
정형적인 라면 광고 틀에서 벗어나 에스파의 매력을 극대화한 뮤직비디오 형태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광고의 배경 음악은 1997년 발매된 영국의 유명 팝그룹 스파이스걸스의 '스파이스 업 유어 라이프'(Spice up your life)를 에스파가 리메이크한 곡이다.
광고 속에서 라면 포장지를 열고 물을 붓는 동작을 안무로 재치 있게 표현한 '신라면 댄스'도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댓글창에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안무가 인상적”, “뮤직비디오 형식 광고 구성이 새롭고 신선하다”, “정규 음원 못지않은 완성도”, “라면 광고의 혁신 사례” 등 1000여건이 넘는 글이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