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오븐에 구워 담백함을 살린 신제품 ‘화이트 라이스 도넛(White Rice Donut)’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조리 방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니스(Wellness) 디저트’ 콘셉트로 선보인다. 국내산 쌀과 밀을 섬세하게 블렌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제철 재료와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은은한 단맛을 완성했다.
신메뉴는 식재료의 풍미를 극대화한 도넛 3종으로 구성됐다. ▲쌀 도넛 속 무안 군고구마의 깊은 단맛과 떡의 말랑함이 어우러진 ‘군고구마 화이트 라이스 도넛’ ▲부드러운 쌀 크림과 조청에 고소한 현미 크런치를 더한 ’이천쌀 화이트 라이스 도넛’ ▲담백한 완두 앙금과 완두배기를 듬뿍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세련되게 표현한 ‘완두배기 화이트 라이스 도넛’이다.
노티드는 화이트 라이스 도넛과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6종도 함께 선보인다. ▲갓 구워낸 듯한 달콤한 풍미의 ‘군고구마 라떼’ ▲고소한 오트밀에 공주 밤 베이스와 부드러운 밤 크림을 더한 ‘마롱크림 오트 라떼’, ‘마롱크림 오트 라떼 디카페인’ 등 계절 감성을 담은 음료 3종과 ▲’과일 담은 사과 주스’ ▲’과일 담은 용과 주스’ ▲’과일 담은 살구 복숭아 주스’ 등 제철 과일로 만든 주스 3종을 제공해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노티드 스튜디오 청담점에서는 ‘자이언트 화이트 라이스 도넛’을 선착순 한정 판매하며, 행사 기간 내 신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