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 사진=노티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오븐에 구워 담백함을 살린 신제품 ‘화이트 라이스 도넛(White Rice Donut)’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조리 방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니스(Wellness) 디저트’ 콘셉트로 선보인다. 국내산 쌀과 밀을 섬세하게 블렌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제철 재료와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은은한 단맛을 완성했다.

신메뉴는 식재료의 풍미를 극대화한 도넛 3종으로 구성됐다. ▲쌀 도넛 속 무안 군고구마의 깊은 단맛과 떡의 말랑함이 어우러진 ‘군고구마 화이트 라이스 도넛’ ▲부드러운 쌀 크림과 조청에 고소한 현미 크런치를 더한 ’이천쌀 화이트 라이스 도넛’ ▲담백한 완두 앙금과 완두배기를 듬뿍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세련되게 표현한 ‘완두배기 화이트 라이스 도넛’이다.

노티드는 화이트 라이스 도넛과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6종도 함께 선보인다. ▲갓 구워낸 듯한 달콤한 풍미의 ‘군고구마 라떼’ ▲고소한 오트밀에 공주 밤 베이스와 부드러운 밤 크림을 더한 ‘마롱크림 오트 라떼’, ‘마롱크림 오트 라떼 디카페인’ 등 계절 감성을 담은 음료 3종과 ▲’과일 담은 사과 주스’ ▲’과일 담은 용과 주스’ ▲’과일 담은 살구 복숭아 주스’ 등 제철 과일로 만든 주스 3종을 제공해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노티드 스튜디오 청담점에서는 ‘자이언트 화이트 라이스 도넛’을 선착순 한정 판매하며, 행사 기간 내 신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