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의 ‘HUNTER’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8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릴리즈된 샤이니 키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HUNTER’(헌터) 뮤직비디오 티저는 강렬한 신곡 분위기는 물론, 키와 ‘헌터’의 기묘한 만남으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질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타이틀 곡 ‘HUNTER’ 뮤직비디오는 키를 집어삼키려는 ‘헌터’와 그에게서 스스로를 지키려는 키가 서로 쫓고 쫓기는 스토리를 긴박감 가득한 한 편의 스릴러 영화처럼 선보이며, 영상의 몰입도를 배가하는 키의 1인 2역 연기와 파격적인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HUNTER’는 웅장한 베이스와 묵직한 킥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다양한 신스 패드가 조화를 이룬 댄스곡으로, 상대에게 집착하는 ‘나’와 상대방의 복잡한 관계에서 느끼는 ‘고통 속 환희’를 풀어낸 가사에 키의 다이내믹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드라마틱한 매력을 높인다.
또한 키는 오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서 신곡 ‘HUNTER’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키의 정규 3집 ‘HUNTER’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HUNTER’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