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일본 하라주쿠에 아시아 첫 매장이자 글로벌 2호점 '신라면 분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관광지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를 시작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이다.
일본 신라면 분식은 패션과 대중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했다. 농심은 현지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명소에서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일본 신라면 분식에 라면 즉석조리기로 신라면·신라면 툼바·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체험형 라면 바'를 마련했다. 또한 너구리 인형·네온사인 등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과 한국 맛집 분위기의 메시지 보드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농심 브랜드와 함께 한국 문화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